- 最後登錄
- 2024-11-13
- 在線時間
- 12922 小時
- 註冊時間
- 2007-5-17
- 閱讀權限
- 80
- 精華
- 0
- UID
- 1325829
- 帖子
- 13401
- 積分
- 134998 點
- 潛水值
- 693945 米
| 如果發覺自己無法使用一些功能或出現問題,請按重新整理一次,並待所有網頁內容完全載入後5秒才進行操作。 【專輯圖片】:
【專輯歌手】:하이라이트 (Highlight)
【專輯名稱】:AFTER SUNSET
【歌曲語種】:韓文
【發行日期】:2022.11.07
【專輯大小】:36.3MB
【專輯音質】:320Kbps
【專輯格式】:MP3
【專輯類型】:專輯
【專輯介紹】:
하이라이트 The 4th MINI ALBUM [AFTER SUNSET]
지극히 당연한 세상이 항상 우리에게 있길 바랍니다.
계절이 또 차가워지는 시간이 왔습니다. 우리가 하이라이트와 라이트로 만난지도 벌써 햇수로 6년이에요. 그리고 이렇게 또 하나의 앨범으로 인사를 하게 되었네요.
생각하면 참 이상해요. 팬과 가수라는 단순한 명제를 떠나서 이제 우리는 전우애를 나누는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아군이었다가, 또 가끔은 따뜻하고 설레는 마음을 느끼다가 서로의 고민을 나누는 가장 친한 친구사이기도 하고, 그렇게 세상의 모든 감정을 다 느끼며 시간을 보내는 사이라는 게요. 얼굴 한번 본 적이 없을 수도 있는데 서로가 서로를 필요로 하고 서로로 힘을 얻게 되는, 이토록 이상하지만 이상하게도 또 말이 되는 이런 인연이 어떻게 우리에게 생겼을까요.
우리를 보면서 기운을 얻는 당신. 우리의 노래를 들으며 웃는 당신. 우리를 보며 뭔가를 배운다는 당신. 얼굴 한번 직접 본 적이 없을 수도 있는데, 우리의 존재 자체가 하나의 선물이라고 얘기해주는 당신. 우리가 살아가는 모든 이유라고 해주는 당신. 정말 헤아릴 수 없는 많은 일들을 겪으며 울고 웃고 또 그렇게 하루하루를 함께 보냈던 당신. 사실 해준 것도 크게 없는 것 같은데, 자꾸만 우리를 보며 행복해하는 당신. 이 모든 일들이 당연하지 않은 것임에도 불구하고, 우리에게 당연한 일인 것처럼 느끼게 해주는 당신.
빠르게 변해가는 세상속에서 아마 우리들은 지금보다 더 자주 길을 잃을 지도 모릅니다. 때로는 가끔씩 우리가 알던 것과 다른 상식이 존재하는 세상에 혼란스럽기도 할 거 같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이 여전한 인연으로 또 한번 무엇이든 할 용기를 얻을 겁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우리는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도록 계속 노력할 생각입니다. 지금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려고 해요. 우리에게 힘을 주는 당신이 결국, 좋은 사람임을 알기에.
밤이 되고 자정이 되고 그리고 또 새벽이 되고 그러면 또 아침이 찾아오는 것처럼, 어둠의 시간이 지나면 우리 앞에 빛이 찾아오는 이 모든 일이 너무나 당연한 것처럼, 우리는 당연하게 노래를 부르고 당신은 우리의 노래를 당연히 듣는 날이 계속 되길 바랍니다. 정말 아무 일도 아닌 것처럼 당신에게 노래를 들려주고 그럼에도 항상 우리가 우리의 모습으로 당신 앞에 설 수 있는 이 시간에 감사할 줄 아는 그런 당연한 사람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번 앨범이 당신에게 잊지 못할 또 하나의 계절이 되길 바랍니다. ... |
附件: 你需要登錄才可以下載或查看附件。沒有帳號?註冊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