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最後登錄
- 2024-11-16
- 在線時間
- 4359 小時
- 註冊時間
- 2010-8-27
- 閱讀權限
- 80
- 精華
- 1
- UID
- 8653941
- 帖子
- 9261
- 積分
- 86130 點
- 潛水值
- 496298 米
|
【專輯封面】:
【專輯歌手】: Leebada (이바다)
【專輯名稱】: Heaven
【發行日期】: 2023-02-08
【唱片公司】: YG PLUS
【專輯語言】: 韓語
【檔案大小】: 37MB
【音樂格式】: MP3
【音樂品質】: 320K CBR
【存放空間】: KF
【失連時間】: 免空期限
【專輯介紹】:
Leebada EP《Heaven (금기)》
我想表達的是“越是禁忌越想觸碰,越覺得有魅力的人類心理。”以坦率直白的語調展示“明知不行卻要做”的人的兩面性和驚險的感情。
이바다 EP ‘Heaven(금기)'
금기 사항 일수록 건드리고 싶고, 더 매력적으로 느끼는 인간의 심리를 표현하고자 했다. ‘안되는것을 알면서도 하게되는' 인간의 양면성과 아슬아슬한 감정을 이바다의 솔직하고 직설적인 어조로 담아냈다.
EP의 주제를 가장 잘 담고 있는 타이틀곡 ‘세이렌' 은 곡 전반을 힘있게 이끌어가는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과 중독적인 훅이 인상적인 곡으로, 모티브에 걸맞게 세련되면서도 매혹적인 이바다 보컬이 첨예하게 들려온다. 겉으로는 순수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지만, 정 반대의 속마음을 담아낸 가사와 고조되는 긴장감을 표현한 곡의 서사가 인상적이다.
수록곡 ‘Venus'와 ‘선악과' 에서도 그 감정선은 이어 진다. 각각 끝이 예상되지만 끊어내기 쉽지 않은 관계, 그리고 무슨일이 일어날지 모를 달콤한 유혹에 대해 노래한다.
‘Sleep'은 유일하게 사랑을 내려놓는 과정과, 그 슬픔이 표현된 곡이다. 서정적인 반주와 한숨 한숨 독백하듯 내쉬는 듯한 훅의 가성이 매력적인 곡으로, 이별로 인한 절망을 마치 감기 처럼 ‘절망을 앓는다'고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
첫 곡 ‘Venus'가 시작과 끝을 재지한 피아노 선율로 장식했다면, 마지막 트랙 ‘Diving'은 재즈 피아노만으로 악기가 심플하게 구성된 아웃트로 트랙이다. 피아노 반주에 맞춰 이바다의 보컬과 호흡이 사랑스럽게 와닿아 따스한 여운을 남긴다.
Executive Producer: Jun Beck ... |
附件: 你需要登錄才可以下載或查看附件。沒有帳號?註冊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