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명의 요정들이 세상에 하얀~~~ 눈을 선물하려고
겨울을 준비하는 여러분에게 돌아 왔습니다
지난 4월의 봄날 일곱 명의 요정들이 1st Mini Album 'SEVENS SPRING OF APINK'으로 데뷔하며 활발한 활동을 마무리 한지 3개월……
2nd Mini Album 'Snow Pink'가 11월 22일 공개 된다.
바로 새로운 곡을 내어 활동을 이어가는 요새 스타일과는 다르게 과감하게 활동을 접고 오로지 2번째 앨범을 위해 준비 하는 시간을 가져온 Apink의 이번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이 더욱 열광할 수 있게 댄스 곡부터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와 상콤 발랄한 안무까지 준비해 컴백한다.
★ Apink Come Back
그 동안 학교 가서 친구들도 만나고, 밀린 공부도 했어요.'
하지만 바로 시작된 2집 준비로 수록 곡 녹음 작업과 안무 연습, 뮤직비디오 촬영 등 여러분들과 조금이라도 빨리 만나기 위해 열심히 했어요.'
Apink의 상콤, 발랄함을 엿 볼 수 있는 2nd Mini Album 'Snow Pink' 실망 하시지 않을 거에요.'
많은 관심과 사랑 앞으로도 쭉~~~ 부탁드립니다!!!'
★ 많은 변화를 주려고 하지 않았다
이번 앨범은 첫 번째 미니 앨범과의 차이점을 많이 두려고 하지 않았다.
상큼함과 발랄함을 매력으로 지니고 있는 일곱 명의 아이들을 처음 앨범으로만 보여주기에는 부족함이 많았다.
빠른 변화를 좋아하는 현재의 음반 시장에서 3개월 간의 공백기를 가지며 그들만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더욱 단단하게 만드는 작업을 하는 것이 앞으로 더욱 발전해 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여겼다.
그리고 지금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now Pink'가 만들어 졌다.
★ Snow Pink
겨울에 활동하는 일곱 명의 Apink가 '겨울의 하얀 눈 처첨 앞으로도 순수함을 잃지 말고 영원히 함께 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앨범명이다.
이번 앨범에는 아이돌 히트메이커 '신사동호랭이', 이름이 멋진 것 처럼 항상 멋진 곡을 쓰는 '슈퍼창따이', 떠오르는 신진 대세 작곡가 '라도', 같은 소속사 허각과의 깜짝 듀엣 곡으로 누군지 의문을 남기는 가창력 가수 '휴우' 등이 참여 하였으며, 타이틀 곡은 'MY MY'라는 곡으로 신사동호랭이와 라도의 합작품이다.
歡迎光臨 伊莉討論區 (http://a401.file-static.com/) | Powered by Discu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