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mY (마이마이) 입니다. 드디어 기나긴 과정 끝에 용용의 첫 정규앨범이네요 이번 앨범은 모두 용용의 우타이테 힙합 스타일로 구성되었어요 여러분은 어떤 기기로 음악을 즐기시나요 ? 저는 마이마이 세대가 아니지만 그 세대 분들이 마이마이를 만지거나 그때 마이마이로 들었던 음악을 들으면 예전 추억을 떠올리시는 것을 보면서 스트리밍 플랫폼 좋은 음질로 음악을 듣는 게 익숙해진 요즘 시대도 언젠가 이어폰,버즈,에어팟,에어팟 맥스 등등으로 들었던 음악을 시대가 흐르고 새롭게 보편화된 기기로 들었을 때 ’지금‘이 ’예전 그때‘로 추억되어 떠오를 것 같다는 생각을 자주 했어요. 시대는 계속 빠르게 변할 테니까요. 저의 마이마이를 지금 한껏 즐겨주시다가 언젠가 먼 훗날에 또다시 이 앨범을 돌려 들었을 때 나의 n년 전은 그랬지. 그 뮤지션의 앨범을 자주 들었었는데. 그때의 나는 누구와 사랑했었는데. 무엇 때문에 고민스러웠고 또 행복도 했었는데. 하며 추억하실 수 있을 거예요 저 역시도 2022년~2023년 즈음의 나희수와 용용을 마이마이라는 앨범에 혼을 담아 전부 녹였기 때문에 나중에 들을 때 정말 감회가 새로울 것 같습니다.
01. 소녀의 파노라마 (feat. 기욱 (ONEWE))
02. 월요병
03. 오렌지 태양을 삼킨 천사
04. 밤비 Rainy night
05. Lonely dayy (feat. Kimos)
06. 나는 그를 사랑했다
07. 새벽 끝의 소나타 remix (feat. 빈첸 (VINXEN), Kimos)
08. YY의 프로포즈
09. 오랫동안 영원토록
10. 소원 1234 (feat. 그리 (GREE))
11. J.
12. Orange Sunny Angel (ENGJPN Ver.)
歡迎光臨 伊莉討論區 (http://a401.file-static.com/) | Powered by Discu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