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허찬미가 기나긴 기다림 끝에 새로운 소속사와 함께 솔로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Highlight]를 발매했다. 디지털 싱글임에도 자작곡을 포함해 완성도 있는 2곡을 담아 지금 이 순간이 허찬미 인생의 하이라이트가 시작된다는 스토리를 표현하고자 했다. 타이틀곡인 Lights는 오랜 시간 힘든 시간을 견디며 헤매면서도 내면에 있는 빛(희망)을 찾아 결국 솔로 데뷔를 이루어 낸 스토리를 표현하며 현 상황에 힘들고 지쳐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첫 자작곡인 I’m fine thanks는 어려운 시기를 견뎌내며 진솔한 마음을 담아 곡을 통해 “난 이제 괜찮다”고 당당하게 표현한 곡이다.
그간의 고민과 시간들을 가감없이 표현한 2곡으로 채운 솔로 데뷔 싱글은 허찬미가 그동안 대중들에게 선보이지 못했던 다양한 재능을 담아냈으며, 여느 때보다 지치는 여름을 청량하게 보냈으면 하는 진심이 담겨 있는 앨범이다.
01. Lights
허찬미의 첫 솔로 데뷔 타이틀곡 Lights는 청량감 있는 트로피컬 하우스 사운드와 trap, pop적인 요소가 적절히 버무려진 여름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댄스곡으로 여름의 중심에 우리가 있음을 알려주며, 화려한 멜로디라인과 중독적인 hook이 돋보이는 곡으로 허찬미만의 색깔을 잘 표현하였다.
그리고 Lights 가사를 통해 사람이 담을 수 있는 목표와 의지, 희망을 빗대어 표현하였으며, 역경속에서도 내 안에 남아있는 작은 희망을 찾기 위해 헤매는 과정과 그 빛을 찾아 지킴으로써 누군가에게 빛을 비춰주게 되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가사로 섬세하게 표현하였다.
02. I'm fine thanks
허찬미가 처음으로 선보인 자작곡 'I'm fine thanks'는 사람들이 겉으로는 밝게 비춰지고 유쾌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많은 고민과 걱정거리, 스트레스 등으로 감춰진 어두운 부분을 표현했으며, 동시에 과거 힘들었던 날들을 꿋꿋이 이겨내면서 성장하는 모습을 일렉트로니컬 사운드에 담아 아련하면서도 밝게 표현한 곡이다.
내가 힘들 때 나를 위로해준 사람들에게 "그 땐 그랬지만, 나 이제 괜찮아" 라는 메세지를 전달하는 반면 나를 가장 아프게 했던 사람에게 "난 정말 잘 지내는데 넌 어때?" 라며 오히려 나를 힘들게 한 상대를 걱정하는 여유 있고 당당한 모습을 담아 후렴구에 중독성 있는 반복적인 멜로디로 표현한 부분이 인상적인 곡이다.
[ PRODUCTION STAFF ]
Make-Up 최윤미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EAST
Hair 차차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EAST
Stylists 박채윤 Assist. 김하정, 박우람
Music Video
EXECUTIVE PRODUCER | DOWNY JUNG (AMBIENCE)
DIRECTOR | KORLIO (AUGUST FROGS)
Photographer 무궁화소녀(@mugung) Lighting 정현우
Choreographer 채다솜 @Freemind
Design by C.S Lim
[ FIRSTONE STAFF ]
C.E.O 이상민
C.O.O 이승우
PRODUCING BUSINESS DEPT.
Director 윤선미
A&R, Production, Contents Planning& Marketing 윤선미, 차다희, 손혜진
윤호준, 한수진
MANAGEMENT DEPT.
Director 이준오
Staff 윤창민, 강우찬
SPECIAL THANKS TO
손일선, 서민정, 장준호, 채제우, All DLTO staff, 하우팜즈
請欲回復之會員以此格式回復,感謝配合
下載檔案:(檔案名稱)
下載日期:(自己下載的日期)
解壓密碼:(無密碼/正確/錯誤)
感 謝 語 :(必須有發帖者的伊莉ID)
專輯心得:(請超過10字符合主題內容且不含任何違規字樣)
下載有錯誤請改用此格式
下載檔案:(檔案名稱)
下載日期:(自己下載的日期)
解壓密碼:(無密碼/正確/錯誤)
錯誤原因:(下載錯誤的原因 ex:解壓密碼錯誤,下載檔案跟標題不符)
歡迎光臨 伊莉討論區 (http://a401.file-static.com/) | Powered by Discu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