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퀸’ 유리, 첫 솔로 앨범 ‘The First Scene’ 공개!
유리의 다채로운 매력 세계가 펼쳐진다! 기대감 증폭!
소녀시대 유리가 솔로 가수로서 첫 발을 내딛는다.
유리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First Scen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유리가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솔로 앨범으로, 타이틀 곡 ‘빠져가 (Into You)’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유리만의 음악 색깔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유리는 소녀시대 및 소녀시대-Oh!GG로서 매력적인 보컬과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았음은 물론,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맹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솔로 앨범 활동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유리의 매력에 빠질 시간! 타이틀 곡 ‘빠져가 (Into You)’
타이틀 곡 ‘빠져가 (Into You)’는 오리엔탈풍의 전통적 요소가 가미된 경쾌한 리듬과 캐치한 훅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리드미컬한 퍼커션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매력적이며,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깊은 사랑에 빠져들고 싶은 마음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한 ‘꿈 (Illusion)’은 파워풀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이 느껴지는 얼반 팝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지 못해 꿈인 걸 알면서도 깨기 싫은 마음을 담고 있으며, ‘C’est La Vie (That’s LIFE!)’는 모든 걱정과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내고 용기 있게 꿈을 펼치자는 내용을 담은 감각적인 미드-업 템포 곡으로 복고풍의 정열적인 사운드가 강력한 그루브를 선사한다.
더불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느끼는 아름다운 감정을 ‘나비’에 빗대어 서정적으로 풀어낸 미디엄 템포 보사노바 장르의 ‘Butterfly’, 미래에 대한 기대와 꿈을 그리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로맨틱한 분위기의 어쿠스틱 피아노 발라드 곡 ‘Chapter 2’, 영화의 엔딩 크레딧을 소재로 삶과 인생 이야기를 여운 있게 그린 발라드 곡 ‘Ending Credit (To be continued)’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유리의 다양한 음악 감성을 만날 수 있다.
歡迎光臨 伊莉討論區 (http://a401.file-static.com/) | Powered by Discu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