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지금, 우리 곁의 ‘트와이스’, 30일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 발표!
블랙아이드필승 X 전군과 함께 한 ‘퓨처 일렉트로 팝’ 타이틀 트랙 ‘라이키’
- 트와이스 맞춤곡 ‘라이키’, 블랙아이드필승 X 전군 합작의 퓨처 일렉트로 팝 장르 곡
- 대망의 첫 정규 앨범 ‘트와이스타그램’, 멤버들이 직접 작사한 곡 포함 총 13트랙 수록
- ‘트와이스다음’과 트렌디함을 조합한 첫 정규 앨범으로 2017년 세 번째 컴백!
아시아 No.1 걸그룹을 향한 6연속 꽃길 행진!
트와이스가 30일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라이키(Likey)’를 공개, 아시아 No.1 걸그룹을 향한 힘찬 발걸음을 한발 더 내딛는다.
2015년 10월 서바이벌 오디션 ‘식스틴’의 문을 거쳐 탄생한 걸그룹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까지, 선보였던 모든 곡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9명의 멤버들은 하나의 ‘트와이스’가 되어 밝은 에너지를 가득 실은 모습으로 모든 곡을 트와이스 답게 표현했고, 무대 위는 물론, 언제 어디서나 사랑을 받았다.
‘우아하게’의 역주행 신화로 1위 행진의 스타트를 끊고 활동 전곡을 음원 차트 정상 자리에 올렸을 뿐만 아니라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 1위 트로피를, 연말 시상식에서는 대상 트로피를 휩쓸며 범접할 수 없는 기록을 쌓아갔다. 이들이 발매한 총 4장의 미니앨범은 도합 130만장의 판매고를 뛰어넘어 걸그룹으로는 상상하기 어려운 성적까지 달성해 대중성과 팬덤의 균형을 갖춘 No.1 걸그룹임을 확고히 입증했다.
이처럼 쉼 없는 대세 행보로 현 가요계는 물론, 아시아를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트와이스가 데뷔 후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을 발표한다.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은 기억하고 싶은 다양한 일상을 담은 SNS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지금의 트와이스’를 마음껏 표현했다. 멤버 나연, 정연, 지효, 다현, 채영이 직접 작사한 수록곡들을 포함해 형형색색 매력을 뽐내는 13곡으로 앨범을 꾸몄다.
타이틀곡 ‘라이키’는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의 합작으로, 트와이스의 시작을 함께 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이 트와이스만을 위해 제작한 히든 트랙이다. ‘컬러팝’이라는 새로운 음악 장르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트와이스가 이번에는 ‘퓨처 일렉트로 팝’이라는 타이틀로 다시 한번 음악 팬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한다. ‘라이키’는 생기발랄한 POP적 요소가 돋보이는 퓨처 일렉트로 팝 사운드와 ’좋아요’라는 단어가 지닌 설렘과 떨림을 트렌디하게 표현한 가사가 조화를 이뤘다. 무대가 시작되면 성적이 올라갈만큼, 트와이스의 매력을 확실히 보여줬던 퍼포먼스 또한 더 강력해졌다. 귀여움과 다이나믹함을 동시에 담은 이번 ‘라이키’의 퍼포먼스는 다시 한번 ‘트와이스 스타일’의 진화를 알린다. 수억뷰의 조회수를 자랑하는, 트와이스의 상징으로 일컬어지는 뮤직비디오는 첫 해외 로케이션으로 캐나다에서 촬영, 보는 재미를 한층 더 키웠다.
또한 앨범 ‘트와이스타그램’에는 다현과 채영이 함께 랩 메이킹을 맡은 ‘Missing U’, 나연과 지효가 작사한 ‘24/7’, 정연이 작사한 ‘Love Line’, 채영이 작사한 ‘힘내! (Don’t Give Up)’ 등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한 곡들을 비롯해 JYP엔터테인먼트 선배 가수 혜림이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한 ‘날 바라바라봐’가 트랙리스트에 올라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트와이스가 처음 시도하는 미드 템포 트랙인 ‘거북이’ 는 이번 정규 앨범에서 놓치지 말아야할 트랙. 새롭지만 편안한 리듬감으로 많은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블랙아이드필승을 필두로 전군, e.one, earattack, Pop Time, 키겐, 조울, Fox Stevenson, Darren Smith, mr.cho 등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들이 트와이스 정규 1집에 총출동해 완성도를 높였다.
트와이스는 올해 2월 '낙낙’, 5월 '시그널’에 이어 10월에는 ‘라이키’로 2017년 세 번째 컴백을 통해 6연속 인기 홈런을 정조준 한다. 매 순간 트와이스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사랑스러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트와이스가 앨범 제목 그대로 바로 지금, 우리 곁의 ‘트와이스’가 지닌 꾸밈없는 모습들과 표현으로 채워낸 이번 첫 정규 앨범 ‘트와이스타그램’과 ‘라이키’로 펼칠 끝 없는 꽃길 행진에 모든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歡迎光臨 伊莉討論區 (http://a401.file-static.com/) | Powered by Discu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