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시간대 시청률 1위로 순항하고 있는 KBS [함부로 애틋하게] OST의 다섯번째 주자로 가수 ‘효린’이 나선다.
15일 0시에 발매되는 [함부로 애틋하게] OST Part.5 ‘효린(Sistar) - 보고싶어’는 애절한 하모니카 선율과 더불어 ‘효린’만의 애틋하고 감성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신준영(김우빈 분)을 향한 노을(배수지 분)의 애틋하면서도 가슴 아픈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이미 다수의 음원을 정상으로 이끌며 최고의 걸그룹으로 성장한 ‘Sistar’의 메인보컬로서 OST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효린’은 ‘보고싶어’를 통해 더욱 더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선보이게 되었다.
가창 전부터 철저한 준비성은 물론, 신준영을 향한 노을의 감정을 십분 활용하여 가창하였다는 ‘효린’은 이번 OST 참여를 통해 더욱 더 성숙해진 그녀만의 음악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인 KBS [함부로 애틋하게]는 연일 숱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OST Part.5 ‘효린(Sistar) - 보고싶어’는 15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歡迎光臨 伊莉討論區 (http://a401.file-static.com/) | Powered by Discu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