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군복 벗고 솔로로 돌아왔다! '똑' 소리 나는 팔방미인의 컴백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의 리더로 데뷔해 거침 없는 행보를 이어오던 전효성은 2014년 자신의 첫 번째 솔로 싱글 [TOP SECRET]로 연예계 활동의 터닝포인트를 맞이했다. 다음해인 2015년 첫 솔로 미니앨범 [FANTASIA]까지- 살랑살랑, 나긋나긋 귓가를 간지럽게 하는 매력적인 보컬과 무대를 장악하는 퍼포먼스는 단숨에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기 충분했다.
그리고 올해, MBC '일밤-진짜 사나이2' 여군특집 4기에 합류한 전효성은 초반 의도치 않은 고전을 무마하고 당당히 의무 부사관 교육생 에이스로 등극했다. 치킨 사태와 파손되어 있던 관물대로 '구멍 병사' 별명을 얻었던 그녀가 해부 의학 용어 수업에서 교육생들 중 유일하게 커트라인을 통과한 '똑순이'로 거듭난 것. 이와 같은 노력은 비단 예능 프로그램뿐 아니라 드라마, 뷰티 프로그램 등 브라운관 전반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중이다. 이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또 '잘' 해내는 팔방미인 전효성이 화려한 디바로 귀환할 차례다. 화장기 없는 맑은 피부와 단정한 군복으로 수수했던 전효성은 잊어라! 셀 수 없이 다채로운 전효성만의 매력이 곧 당신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것이다.
歡迎光臨 伊莉討論區 (http://a401.file-static.com/) | Powered by Discuz! |